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에서 모델 차은우를 발탁해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무엇을 입어도 어떤 포즈를 취해도 멋있는 차은우에 감탄을..

 

 

<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

 


01 크린토피아의 접근


세탁 전문 기업인 크리토피아에서 코인워시 서비스를 매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전국에 1,700여개 였는데 올해에는 2,600여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자취하는 대학생들과 혼자 사는 2030을 위해 아스트로의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 스토리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복잡한 세탁, 한번에 가자라는 자막을 시작으로 차은우가 마치 화보를 찍듯이 다양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합니다. 티셔츠, 가죽자켓,  이불빨래, 와이셔츠, 드라이크리닝 그리고 마지막에는 코인세탁부터 드라이크리닝까지 편하게 한 곳에서라고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를 소개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소재의 옷도 한 번에 세탁할 수 있음을 화보와 같이 연출한 아이디어가 좋았습니다. 다만 여전히 CI와는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동네의 세탁수선의 로고와 코인워시의 로고를 별도로 가져가거나 보다 더 감각적인 CI를 새로 제작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03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x 차은우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크린토피아 

 대행사

 제일기획  

 제작사

 오렌지클락프로덕션 

 모델 

 차은우 

 

 

 


단지 차은우 모델 활용에서 끝날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밀레니얼세대들과 인터랙션을 할 수 있는 장치나 이벤트 등도 병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