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투벤 화이팅화이투벤 x 아스트로 차은우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화이투벤 화이팅화이투벤 x 아스트로 차은우 광고

 

 

화이투벤에서 아스트로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해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남자친구와 같은 느낌의 차은우의 달달한 여심저격 멘트와 미소가 대박이네요.

 

 


<화이투벤 x 차은우 광고>

 

 

01 화이투벤의 접근


한국다케다제약의 화이투벤에서는 지난 11월 GOD 박준형을 모델로 발탁해 재미있는 바이럴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 참고 : http://marketing.rakooon.com/675 ) 박준형의 유튜버 콘셉트인 와썹맨 포맷으로 나잘스프레이로 2분 안에 코가 뚫린다는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이렇게 박준형의 재미있는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가볍게 터치했다면 이번엔 아스트로의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해 TVC를 비롯한 디지털, 라디오, 옥외 등에 노출할 메인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화이투벤 x 차은우 광고 스토리


화이투벤 x 차은우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1인칭 시점으로 이야기 합니다. ‘소개팅? 너 감기라며, 그냥 나랑있자’라며 미소 짓습니다. 또 갑자기 달려오더니 얼굴은 붙잡는 듯한 제스처를 취한 뒤 ‘감기라며? 걱정했잖아’ 라고 말합니다.

 

여심 저격을 제대로 하는 스토리의 광고였습니다. 또 한 파이팅화이투벤이라는 슬로건으로 보다 제품을 쉽게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03 화이투벤 x 차은우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한국다케다제약 

 대행사

 제일기획 

 모델

 차은우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그의 부드러움과 미소 그리고 잘생김이 부럽네요! 이런 형태의 광고가 신선하진 않지만 그래도 임팩트는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