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

 


코오롱스포츠에서는 프리미엄 패딩인 안타티카를 홍보하기 위해 모델 배두나와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해 제법 감각적인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패딩임에도 불구하고 유연함이 돋보이는 광고였습니다.

 

 

< 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

 


01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의 접근


코오롱스포츠에서는 기존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인 안타티카를 더욱 가볍고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안타티카는 2012년 출시 이후 25만장을 판매한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셀러입니다.

 

안타티카의 안감에는 트라이자 코팅 기술을 적용해 경우에 따라 빛과 열을 흡수하거나 반사하면서 체온을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합니다. 또 한 방풍 기능이 우수한 고어 윈드스토퍼 액티브 셀 소재를 적용해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합니다. 가격은 99만원입니다…

 

 

 

 

02 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 스토리


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얀 배경과 무채색 컬러 영상에서 안효섭이 안타티카를 입고 유연한 동작들을 연출합니다. 자막으로는 RUN, WALK, LEAD, PLAY를 보여줍니다.

 

패딩임에도 불구하고 라인이 날렵하고 유연하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광고였습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오래된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는 이런 감각적인 광고이 힘도 있어 보입니다.


안효섭은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와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니다>에 출연했었습니다.

 

 

 

 

03 코오롱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 x 안효섭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코오롱스포츠 

모델

안효섭 

 

 

 


몽클레어랑 캐나다구스가 국내 브랜드의 겨울 패딩의 가격을 끌어올리는데 아주 지대한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요새는 브랜드 별로 프리미엄 패딩은 다 99만원이네요 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