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 앱 토스(toss)의 숨은 보험금 찾기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 앱 토스(toss)의 숨은 보험금 찾기 광고


 

금융 서비스 앱인 토스에서 숨은 보험금 찾기라는 타이틀로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토스에서 간단히 조회만 하면 숨어있던 내 보험금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 금융서비스 앱 토스(toss)의 숨은 보험금 찾기 광고 >

 


01 토스(toss)의 접근


토스는 2015년 2월 2월에 출시한 금융 앱입니다. 처음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쉽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는데 지금은 모든 계좌,카드 조회, 무료 신용등급 조회, 펀드/해외주식/P2P 투자, 카드/보험 조회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 8월에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2018년 8월에는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누적 송금액은 무려 23조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토스의 금융 서비스 중에 하나인 숨은 보험금 찾기를 알리기 위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금융서비스 앱 토스(toss)의 숨은 보험금 찾기 광고 스토리


금융 앱 토스의 숨은 보험금 찾기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남자 캐릭터 수북히 쌓여 있는 돈더미를 뒤지면서 ‘숨은 보험금 안 찾으면 손해지’라고 말합니다. 이어 위에서 여자 캐릭터가 300만원의 숨은 보험금을 찾았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에는 돈무덤이 줌아웃되면서 아직도 숨은 보험금이 6조원이나 남았다고 합니다.

 

 

 

 

저도 한 번 토스를 다운받아서 숨은 보험금을 찾아봤으면 좋겠네요. 뜻 밖의 득템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직까지 주변에서 토스 이용자가 많진 않지만 발전이 기대가 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