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


 

 

와이드앵글에서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다니엘헤니와 김사랑을 활용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두 모델의 매력과 풍경이 정말 끝내주는 광고였습니다.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

 


01 와이드앵글의 접근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인 와이드앵글은 골프웨어 중에 가장 핫한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2015년부터 김사랑과 다니엘헤니를 모델로 발탁해 매 시즌 감각적인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남다른 광고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02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 스토리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을 상징하는 울긋불긋한 단풍 숲 위로 와이드앵글 로고에 autumn 이라는 자막으로 영상이 시작됩니다. 이어 헬기가 날아다니고 그 안에 다니엘헤니와 김사랑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니엘헤니와 김사랑이 헬기에서 골프백을 들고 내립니다. 이어 절벽에서 공을 칩니다. 앵글이 공을 따라가면서 환상적인 풍경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AWESOME 이라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나레이션을 합니다.

 

여름 시즌에서 보여주었던 다이나믹한 광고보다는 톤이 많이 차분해지고 골프웨어도 많이 보여주지 않지만 말 그대로 놀라운 풍경을 보여주며 브랜드와 연결시킵니다. 이것만으로도 골프를 치고 싶다는 설레임을 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03 2018 F/W 시즌 와이드앵글 x 다니엘헤니&김사랑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와이드앵글 

대행사

HS애드 

제작사

장화신은고양이 

모델

다니엘헤니 김사랑 

 

 

 

 

개인적으로 골프웨어 중에 조금은 개성있는 까스텔바작을 선호하는데 이번 가을 시즌에는 와이드앵글 매장에도 한 번 들러봐야겠어요! 추석 때 라운딩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