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


 

 

자이글에서 기존 제품과는 다른 콤팩트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면서 김혜수를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제법 멋스럽습니다!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

 

 

01 자이글의 접근


 

웰빙 선도기업이라고 불리는 자이글에서 자이글파티라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콤팩트한 실속형 그릴로 기존 원형 디자인이 아닌 사각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레드와 블랙의 내열 코팅을 해서 내구성도 좋고 윤기나는 컬러감으로 시각적 효과도 뛰어난 것이 강점이라고 합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김혜수를 모델로 발탁하여 ‘맛집’이라는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02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 스토리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혜수가 나레이션으로 ‘나는 지금 맛집에 있습니다, 자이글이 있는 우리집’이라고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어 김혜수는 자이글을 활용해 요리를 하면서 콤패트한 사각 디자인, 더 빨라진 조리시간 등을 설명합니다.

 

김혜수라는 모델이 고품격의 상징이다보니 자이글 신제품도 제법 멋스럽게 느껴지고 자이글을 활용한 조리도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좋은 광고였습니다.

 

 

 

 

03 자이글 맛집 x 김혜수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자이글 

모델

김혜수 

 

 

 


자이글은 적외선 가열 조리기라는 새로운 제품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고 그동안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브랜드를 선점하고 있고 시장 반응도 좋은 편이지만 그만큼 손익이 좋은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고비를 넘기고 대중화가 실현된다면 폭발적으로 성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