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

 

 

스피킹맥스에서 탭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기존 모델인 이서진을 활용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임팩트는 약하지만 어떤 제품인지는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광고였습니다.

 

 

<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

 

 

01 스피킹맥스의 접근


스터디맥스에서는 2018년 7월, 스피킹맥스 탭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스피킹맥스 탭은 왕초부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2,745편의 강의가 수록되어 있는 태블릿 상품입니다. 스피킹맥스의 USP인 현지 원어민 실전 영상과 인공지능 음성분석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2 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 스토리


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이 영어를 활용하는 영상이 나오고 이를 보면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이 때 캐리어에서 이서진이 튀어나오더니 ‘해외에서 영어 마비 걸릴거야?’라며 스피킹맥스 탭을 건냅니다.

 

이어 어떤 상황에서도 바로 찾아 쓰면 돼, 2,300명 원어민의 말을 듣고 따라만 해도 입이 트인다고 이서진이 추천합니다. 이어 아이들이 직접 발음 연습을 해보고 할머니도 쉽게 사용합니다. 마지막에는 온 가족 평생 영어 스피킹맥스 탭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03 스피킹맥스 탭 x 이서진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스터디맥스 

제작사

씨제이이앤엠 

모델

이서진 

 

 

 

 

기초영어, 초보영어라고 불리는 시장에서는 시원스쿨과 스피킹맥스, 야나두 등이 선전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시원스쿨이 많이 주춤한 사이에 스피킹맥스와 야나두가 선전한 형태입니다. 스피킹맥스에서는 별도의 탭을 출시함에 따라 올해에는 한 단계 점프업이 예상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