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비씨카드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


 

 

비씨카드에서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라며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영상 두 편을 공개했습니다.

 

 

<비씨카드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

 

 

01 비씨카드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의 접근

 

비씨카드에서는 2018년 6월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응모한 1만명 대상입니다. 신청일 다음 월요일 스타벅스에서 최초 결제한 1건에 대해 50%를 할인하며 고객 1인당 월 1회 참여 가능합니다.

 

 

 

 

02 비씨카드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 스토리


비씨카드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는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남자편과 여자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남자 편에서는 직장인 남자가 열분을 토하면서 ‘아니, 주말에 토하고 일어나니까 벌써 월요일이야’라고 말합니다.

 

이어 샤워를 하면서도 분노를 참지 못하고 뜨아라고 외치자 비씨카드가 준비했습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 매월 1일부터 비씨카드에서 신청하면 월요일 스타벅스 전메뉴 50%할인이라는 이벤트를 설명합니다.  여자 편도 여자가 울먹이면서 ‘아니, 진짜 어떡해 월요일 10분 전이야’라며 말합니다. 이어 목놓아 마이크를 잡고 목놓아 울면서 ‘아아’를 외칩니다. 이어 남자 편과 동일하게 이벤트를 설명합니다.

 

월요병에 대한 감정을 남자와 여자 배우들이 재미있으면서도 너무 리얼하게 잘 표현해주었고 뜨아와 아아라는 감탄사를 이벤트와 잘 연결시킨 좋은 광고였습니다. 재미있게 이벤트 내용 인지가 잘 될 것 같습니다.

 

 

 

 

03 비씨카드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반값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비씨카드 

대행사

한컴 

제작사

매너의 고민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진 않지만 제법 매력적인 혜택인 것 같네요. 두 남자와 여자 배우들의 표정 연기와 표현이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