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축제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축제 광고

 

 

 


롯데월드에서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라는 축제를 시작하면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제법 오싹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광고였습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축제 광고 >

 

 

01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의 접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가을시즌 축제인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축제를 9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시작합니다. 낮에는 큐티 할로윈이 진행되지만 저녁 6시 이후에는 야외 매직 아일랜드에서 좀비들이 출연합니다.

 

통제구역 M, 거대한 좀비들의 퍼포먼스인 ‘자이언트 좀비 MOB’, 좀비들의 출몰하는 동굴 ‘좀비 케이브’ 등은 담력 등을 측정할 수 있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그 외에 스토리를 담아 전달하고 자이드롭에 좀비VR 콘텐츠를 입힌 ‘좀비드롭’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여기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지하 1층에서 좀비 분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02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광고 스토리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광고는 한 편의 공포 드라마처럼 전개됩니다. 어둡고 뿌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바닥에 쓰러져 있던 한 여자가 깨어납니다. 손전등을 들고 주변을 살피며 조심스레 걸어가는데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알고보니 수 많은 시체가 널려 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18:00 특별통제구역 선포 접근금지 요망!이라는 긴급 재난 문자가 울리기 시작합니다. 이어 시체들이 좀비로 변하기 시작하고 그 여자는 누군가에게 잡혀 끌려가고 비명소리만 남게 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광고라는 것을 알고 봄에도 불구하고 분위기 설정이나 연출이 제법 공포를 느끼게 하는 좋은 광고였습니다.

 

 

 


03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더 바이러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롯데월드 

대행사

대홍기획 

제작사

우라늄238 

 

 

 


롯데월드나 서울랜드에서 시즌이 되면 하는 호러 이벤트 등에 직접 참여해 본 적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제법 즐기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 한 번 가볼까나?!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