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병맛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병맛 광고

 

 

 

365mc에서 남성전용 복부지방 시술센터인 남성복지뺌터를 오픈하면서 재미있는 병맛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카피와 표현, 구성이 좋았습니다. 타겟팅만 빼고!

 

 

<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병맛 광고>

 

 

01 365mc의 접근


365mc에서는 2018년 8월 남성 전용 비만관리 지점인 365mc 남성복지뺌터를 오픈했습니다. 남성복지뺌터란 복부지방을 줄인 복지, 살을 뺴다의 뺌, 장소를 뜻하는 터의 합성어입니다. 매년 남성의 지방흡입 수술 니즈 증가에 따른 것으로 보여집니다.

 

365mc남성복지뺌터는 진료실, 상담실, 시술실, 대기실 모두 남성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공간에서 체형과 체질 등을 파악해 남성에 맞는 솔루션 제공 및 시술과 사후관리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8 신사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2 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병맛 광고 스토리


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그림 광고입니다. 재미있는 브금 시작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이것은 배너 광고라며 시작됩니다. 정장 입은 지방이가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배 때문에 문이 닫히지 않습니다. 이어 배 넣어가 힘든 그대를 위한 배넣어 광고라며 365mc남성복지뺌터를 알립니다.

 

광고 영상 자체로만 보자면 배너, 배넣어 광고라는 카피와 브금과 스토리까지 재미있으면서도 내용인지가 명확한 좋은 광고였습니다. 다만, 타겟이 20대보다는 30대 이상일텐데 광고 소재는 1020이 더 좋아할만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03 365mc 배너 광고, 남성복지뺌터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365mc네트웍스 

대행사

TBWA코리아 

제작사

스튜디오11AM 

 

 

 


20대 후반에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대부분이 과식과 음주로 복부지방이 늘어나는 것을 경험하고 있을 것입니다. 남자 중에 지방흡입을 생각해 보셨던 분들은 남성복지뺌터라는 전용 센터가 생겼으니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하지만! 전 운동을 시작하겠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