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x 초통령 이수민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x 초통령 이수민 광고


 

 

아시아나 항공에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이수민을 모델로 발탁하여 영상 광고 2편을 공개했습니다. 이수민의 매력과 심플한 소개가 돋보이는 좋은 광고였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x 이수민 광고>

 

 

01 아시나아항공의 접근


2018년 8월, 아시아나항공에서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고객의 예약 단계를 고려한 메뉴 체계를 변경하고,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노선별 최저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최저가 간편 조회’, 한 화면에서 조회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빠른 예매’ 그 외의 모바일 앱과의 연계, 위젯 등까지도 함께 개발했습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EBS의 ‘보니하니’를 진행하면서 초통령이라고 불렸던 이수민을 모델로 발탁해 광고를 제작했으며 9월 3일까지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시작했습니다.

 

 

 

 

02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x 이수민 광고 스토리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광고는 easy, fast 편으로 총 2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먼저 easy 편에서는 ‘아시나 몰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쉬워진거 몰라?’라는 타이틀을 시작으로 관심노선, 최저가 항공권 모두 한눈에 쉽게라며 주요 특징들을 설명합니다.

 

fast편에서도 ‘아시나 몰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빨라진거 몰라?’ 라는 타이틀을 시작으로 예약, 체크인, 탑승 모두 모바일로 빠르게라며 주요 특징들을 심플한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이수민의 발랄한 모습과 아시나 몰라라는 카피 개발이 관심도를 유발하고 설명도 직관적이면서 쉽게 잘 표현한 좋은 광고였습니다.

 

 

 

 

03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개편 x 이수민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아시아나항공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제작사

그림브라더스 

모델

이수민 

 

 

 


요즘은 항공권 예매를 홈페이지가 아닌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하긴 하지만 그 동안 이용의 어려움을 겪었던 홈페이지가 개편되었다니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