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 x 워너원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슈퍼콘 x 워너원 광고


 

 

 

빙그레에서 슈퍼콘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워너원을 모델로 활용해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제품과 모델 모두가 살아있는 좋은 광고였습니다.

 

 


<슈퍼콘 x 워너원 광고>

 


01 슈퍼콘의 접근


 

빙그레에서는 2018년 4월에, 4년간 100억원, 시제품 2,000만개를 만들어 슈퍼콘이라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콘 아이스크림의 설탕 함량을 1/4로 줄이고 콘 과자의 비율도 20~30%에서 10% 이하로 줄였습니다. 대신에 토핑에 힘을 실어 기존 제품 대비 50% 이상의 토핑을 늘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콘 과자의 식감유지를 위해 3중 합지 소재의 포장재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워너원을 모델로 발탁해 콘 포장지에 각 모델 멤버를 그려넣고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02 슈퍼콘 x 워너원 광고 스토리


슈퍼콘 x 워너원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컬르의 배경을 뒤로 하고 화면이 180도로 회전하면서 워너원의 각 멤버들이 슈퍼콘을 먹습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이 슈퍼콘을 들고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는 표정들을 짓습니다. 제품의 USP인 풍부한 토핑과 바삭한 콘을 보여주고 ‘우리가 원하던 콘, 슈퍼콘’을 외칩니다.

 

제품을 고정시키고 워너원의 멤버들을 스위치하면서 제품과 워너원 모두를 살린 좋은 아이디어의 광고였습니다. 거기에 배경에는 슈퍼콘, 슈퍼 등의 타이틀을 보여주면서 제품명도 명확히 인지할 수 있는 광고였습니다.

 

 

 


03 슈퍼콘 x 워너원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빙그레 

대행사

이노션월드와이드 

제작사

그림브라더스 

모델

워너원 

 

 

 


신제품이기도 하고 토핑이 많고 콘도 바삭하다고 하니 오늘 저녁에 편의점에서 하나 맛 봐야겠네요. 단, 워너원 팬들의 경우 포장지에 워너원이 그려져있기 때문에 아깝지 않을까 싶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