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변비약, 돌코락스에스 ‘돌핑하자’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청춘변비약, 돌코락스에스 ‘돌핑하자’ 광고

 

 

돌코락스에스에서 청춘변비템이라는 핑크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재미있는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아마, 20대 여성이라면 임팩트 있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네요.

 

 

<돌코락스에스 ‘돌핑하자’ 광고>.

 

 


01 돌코락스의 접근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에서는 돌코락스에스를 젊은 층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청춘변비템’이라는콘셉트로 핑크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3편의 짤막한 영상 광고를 제작했고 카카오 이모티콘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시작했습니다.

 

 

 

 

02 돌코락스에스 광고 스토리

 

 


돌코락스에스 광고는 남친집 편, 미용실 편, 알바 편으로 총 3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남친집 편에서는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중요한 순간에 배에 신호가 오자 ‘변비! 놔두면, 일난다 바로바로 돌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와 동일한 포맷으로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던 중에 갑자기 신호가 오고, 알파 편에서는 알바를 하다가 갑자기 신호가 와서 난감한 상황이 연출됩니다. 이어  ‘변비! 놔두면, 일난다 바로바로 돌핑하자!’라는 동일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청춘들을 위한 변비약이라는 재미있는 콘셉트와 상품 출시 그리고 재미있는 에피소드 설정 등이 좋았습니다. 조금 더 많은 광고를 하고 프로모션에 집중한다면 20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03 돌코락스에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사노피 아벤티스 

대행사

금강오길비 

제작사

이본부 

 

 

 

 

여성들보다 더 많이 먹고 헐렁하게 옷을 입는 남성들이 아무래도 변비에 대한 걱정이나 민감도가 약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노피에서도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상품을 출시하고 홍보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