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

 


SK브로드밴드에서 welcome bro라는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모델 이서진을 발탁해서 영상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아직 프리런칭과 1편 밖에 공개되진 않았지만 SK브로드밴드를 이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광고였습니다.

 

 


<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

 


01 SK브로드밴드의 접근


SK브로드밴드에서는 welcome bro는 슬로건을 개발하여 SK브론드밴드의 브랜드를 알리는 캠페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02 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 스토리

 


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는 프리런칭과 본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런칭 편에서는 이서진의 소속사 관계자로 보이는 사람과 자연스러운 대화로 시작됩니다.. 이서진이 SK브로드밴드에 가서 직접 일도 하고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노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본편에서는 이서진이 직접 SK브로드밴드에 출근을 해서 근무 환경을 살펴봅니다. 근무 시간에 VR기기를 착용해서 영화 관람을 하기도 지정 좌석제가 아니라 아무 곳에나 앉을 수 있으며 실제 소비자 입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들에 대해서 설명을 듣습니다. 마지막에는 welcome bro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서진의 입사를 환영하는 장면으로 마무리 됩니다.

 

아마 2편, 3편에서는 실제 SK브로드밴드에서 일하는 장면들이 재미있게 나올 것 같습니다.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다 연출이기는 하나 인터뷰에서 시작을 해서 실제 체험까지의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 구성이 참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서진의 솔직한 인터뷰들과 유머 포인트들의 표현도 재미있는 광고였습니다.

 

 

 

 


03 SK브로드밴드 welcome bro 캠페인 x 이서진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SK브로드밴드 

제작사

 다이나믹콩콩픽처스 알파빌리

모델

이서진 

 

 

 


SK브로드밴드에 대해 일반적인 소비자 인식은 단순히 인터넷 혹은 IPTV 등을 가입하라고 전화오는 기업으로 되어 있는데 실제 이 영상을 보니 다양한 노력들을 하는 열린 기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보여지는 것이 전부는 아니지만 생각보다는 참 다른 점이 인상적이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