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셔스 곤약젤리 곤약에 빠지다 x 모모랜드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젤리셔스 곤약젤리 곤약에 빠지다 x 모모랜드 광고


 

 

 

롯데제과 젤리셔스에서 곤약젤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모모랜드를 활용해 곤약에 빠지다 노래와 함께 발랄한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젤리셔스 곤약젤리 곤약에 빠지다  x 모모랜드 광고>

 

 


01 젤리셔스 곤약에 빠지다의 접근


젤리셔스는 젤리(jelly)와 딜리셔스(Delicious)의 합성어로 롯데제과의 젤리 통합 브랜드입니다. 2018년 1월에 출시했으며 스마일리 젤리, 테트리스 젤리, 죠스바 젤리, 수박바 젤리, 청포도 젤리, 말랑 후르츠 젤리, 쵸콩달콩, 스크류바 포도 등 총 8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약 1,800억원 규모의 젤리 시장에서 480억원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브랜드 통합과 신제품 출시로 매출 증대로 압도적인 브랜드 1위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1020에게 인기가 있으며 젤리와 잘 어울리는 모모랜드를 모델로 발탁하여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젤리셔스 곤약젤리 곤약에 빠지다 x 모모랜드 광고 스토리


젤리셔스 x 모모랜드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곤약 처음이야라는 자막과 함께 곤약에 빠지다라는 노래를 모모랜드가 부르며 발랄한 춤을 춥니다. 노래 가사 중에는 칼로리는 쏙, 씹을 때는 탱글탱글이라며 USP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젤리셔스라는 브랜드와 아마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 아이돌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모랜드는 대중들에게 발랄한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기에. 30대인 저는 주 타겟이 아니지만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03 젤리셔스 x 모모랜드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롯데제과 

대행사

다츠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로보트필름 

모델

모모랜드 

 

 

 

 


곤약이라는 단어가 1020 세대들에게 참 쉽지 않은 단어임에도 불구하고 신제품을 개발하고 모모랜드를 활용해 광고를 제작한 노력이 대단합니다. 콘셉트와 포인트들을 보니 1020 세대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