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


 

 

SK에너지와 GS칼텍스가 가진 인프라를 바탕으로 스타으업 줌마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규 서비스 홈픽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

 

 

01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의 접근


SK에너지와 GS칼텍스는 물류 스타트업인 ‘줌마’와 협업을 통해 C2C(Customer to Custome) 택배 서비스인 홈픽을 런칭했습니다.

 

홈픽은 고객이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CJ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택배를 접수하면 ‘줌마’의 피커(집화기사)가 1시간 내 고객을 찾아가 물품을 픽업해 거점 주요소(전국 약 600여개)에 집화,보관한 뒤 CJ대한통운이 배송지까지 운송하는 시스템입니다.

 

 

 


02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 스토리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 게장, 곰신, 추석 편으로 총 3편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게장 편에서는 엄마가 자녀에게 줄 게장을 맛있게 만들어서 보내려고 했는데 택배 부르는 걸 까먹었을 때 홈픽이 대신할 수 있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곰신 편에서는 군대가 남친을 위해 보내줄 선물들을 홈픽을 통해 빠르고 쉽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추석 편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보낼 떄도 홈픽을 통해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택배 보내기가 급한 순간에 홈픽을 이용하면 1시간 이내 물건을 접수할 수 있다는 강점을 명확히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03 SK에너지-GS칼텍스의 C2C 택배서비스 홈픽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SK에너지,GS칼텍스 

대행사

뉴얼리 

제작사

우라늄238 

 

 

 


기업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새로운 공유경제 서비스 출시라는 점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관심이 갑니다. 이 서비스가 활성화되려면 실제 택배 픽업률과 피커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저도 급할 때 한 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