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인상적/PR] 변화는 안으로부터, 안에서 밖을 만들다 SK하이닉스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CF/인상적/PR] 변화는 안으로부터, 안에서 밖을 만들다 SK하이닉스 광고




SK하이닉스에서 2년만에 새로운 기업 PR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단순한 반도체 기업이 아니라 산업의 중심이자 보다 더 큰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잘 보여준 광고였습니다.




< SK하이닉스 광고>




01 SK하이닉스의 접근


SK하이닉스에서 2년 만에 새로운 기업 PR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SK가 수출 기업 그리고 글로벌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서 만들어 내는 대표적 기업이기 때문에 메인 슬로건도 변화는 안으로부터, 안에서 밖을 만들다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SK하이닉스 광고 스토리


SK하이닉스의 기업 PR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초에도 수천, 수만, 수억, 수조 번씩 제 성질을 바꾸는 그 성질로 세상의 변화를 이끄는 것 /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많은 모습으로 변화하며 더 나은 내일을 보여주는 것 / 사람들은 그것을 반도체라 부르고 SK하이닉스는 그것을 변화 그 자체라 부른다 / 변화는 안으로부터 / 안에서 밖을 만들다 .


지난 2015년의 광고보다 보다 감성적이고 직관적이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SK하이닉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가 잘 드러낸 좋은 광고였습니다. 반도체 산업이 그저 메모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4차 산업혁명을 이끌고 있는 다양한 기술과 기기들의 부품들이며 변화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명확히 표현했습니다.






03 SK하이닉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SK하이닉스 

대행사

SK플래닛 

제작사

에그앤프로덕션 

CW

정모아, 이동진, 한상균, 임정민 





SK하이닉스는 기업 PR 광고는 잘 만들었지만 SK하이닉스는 일부 공대생들과 주식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브랜드 인지가 크게 높지 않은 편입니다. 비록 직접적으로 부딪히는 B2C 산업군은 아니지만 소비자들과 보다 더 소통하는 다양한 캠페인들도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