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신선/모델]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 메디큐브 레드라인 x 유재석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케이블/신선/모델]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

메디큐브 레드라인 x 유재석 광고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 브랜드 메디큐브에서 국민 MC 유재석을 모델로 발탁하여 레드라인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시종일관 차분하게 브랜드의 USP를 설명한 광고였습니다.




<메디큐브 x 유재석 광고>




01 메디큐브의 접근


메디큐브는 개인별 맞춤 피부 솔류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근래에는 클리닉까지 오픈한 뷰티 브랜드입니다. 메디큐브가 지향하는 신뢰와 정직이라는 키워드와 걸맞은 국민 MC 유재석을 모델을 발탁하여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메디큐브는 울긋불긋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그린라인, 모공과 각질관리르 위한 제로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화이트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라인 등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매장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02 메디큐브 x 유재석 광고 스토리


메디큐브 x 유재석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디큐브의 BI 아래에서 유재석이 나레이션을 합니다. '이젠 개인별로 맞추세요. 메디큐브. 다양한 피부타입 별로, 좋은 성분을 찾고, 수많은 임상 테스트를 거친 맞춤형 솔루션, 피부 고민 맞추면 쉽게 풀립니다, 피부고민엔 메디큐브'


늘 밝고 장난끼 넘치는 유재석이 단정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메디큐브를 설명한 것이 조금은 낯설게 느껴집니다. 뿐만 아니라 광고 전체적인 크리에이티브도 차분하게 브랜드의 USP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런 콘셉트가 시장 반응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신선하고 차분한 메시지는 어느정도 전달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03 메디큐브 x 유재석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에이프릴 스킨 

대행사

CJ E&M 

제작사

사랑합니다 필름 

모델

유재석 

조감독

임형일  




조금은 흔하다고 볼 수 있지만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광고를 제작했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브랜드 인지가 약하기에 주목을 끌어야 한다는 측면에서는 요소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