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상큼/모델] 차원이 다른 발랄함을 보여준 리복클래식 클럽 C x 아이오아이 전소미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CF/상큼/모델] 차원이 다른 발랄함을 보여준 리복클래식 클럽 C

x 아이오아이 전소미 광고




리복 클래식에서 아이오아이의 전소미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하여 클럽 C 오버브랜디드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리복클래식 x 전소미 광고>




01 리복클래식의 접근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핫한 모델 중에 한 명인 아이오아이의 전소미는 2001년생, 17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복클래식이라는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어린 친구가 소화하기 힘든 복고풍의 제품과 배경 그리고 가무를 완벽히 표현해 냈습니다.


리복클래식의 클럽C 오버브랜디드는 90년대 팝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로고를 강조한 오버 브랜드 콘셉트의 테니스 코트화입니다. 신발 사이드 부분의 갑피에는 칼라 라이닝을 적용했고 안쪽의 중창에는 반복적인 로고를 배열했습니다.





02 리복클래식 x 전소미 광고 스토리


리복클래식  클럽C 오버브랜디드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긴 머리를 묶고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의의 테니스 복장에 클럽 C 오버브랜디드 신발을 신은 전소미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발랄한 표정과 춤에 팝 컬처도 더해져 상큼함에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모델 섭외부터 장소, 컬러, 아트, 스토리까지 무엇 하나 흠 잡을 것 없는 콘셉트를 잘 살린 광고였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패션피플의 브랜드라면 리복클래식은 복고임에도 불구하고 발랄하고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져가는 것 같습니다.





클럽C 오버랜드디 제품과 같은 형태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물빠진 청바지에 입으면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어릴 때 좋아하는 브랜드였는데 흥했으면 좋겠네요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