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예쁨주의/모델]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x 레드벨벳 아이린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바이럴/예쁨주의/모델]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x 레드벨벳 아이린




요즘 외모가 정점을 찍는다는 아이린, 그 소문이 틀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동서식품의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모델로 아이린을 발탁하여 1인칭의 바이럴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림비아나 x 아이린 광고>




01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의 접근


동서식품의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지난 4월 오리지날 블랙을 출시하면서 3종의 라인업을 갖추었습니다. 이제 이만하면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서일까. 2030 남성에게 핫한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사친 1인칭 버전의 바이럴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02 맥심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x 아이린 광고 스토리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광고는 남사친이 여사친 아이린을 바라보는 1인칭 버전으로 2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먼저 여사친의 애교1 편의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사친과 아이린이 캔커피 내기로 눈 깜빡이기를 합니다. 남사친이 지자 아이린이 애교를 담아 콜롬비아나의 USP인 콜롬비아 아라비카 100%가 들어갔다고 이야기합니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x 아이린 광고 두 번째는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사친이 여사친 아이린을 보며 오늘 외모 실화냐, 매우 비현실적인데 라는 말을 하며 칭찬을 합니다. 이에 기분 좋아진 아이린이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를 쏩니다. 남사친은 이를 마시며 매력적이야, 부드럽고 깔끔하고, 진짜 100% 완벽해! 라며 제품의 특징을 이야기합니다.


일단 아이린이라는 매력적인 모델을 남사친의 1인칭 관점에서 보여준다는 것만으로 광고의 주목도는 굉장히 높았습니다. 거기에 애교나 청순한 미모를 부각시킨 점도 좋았습니다. 다만, 모델이 너무 빛나 제품 인지 효과가 높을까라는 의구심이 듭니다. 그래서 차라리 제품의 USP가 아니라 콜롬비아나 제품명을 재치있는 언어유희로 풀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3 맥심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x 아이린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동서식품 

대행사

디지털오션 

제작사

썸데이스프링 

모델

아이린 


 



아마 이 광고를 본 남자들은 아이린의 예쁨에 수차례 돌려보지 않았을까.. 그래서 이 바이럴 광고가 3일만에 200만뷰가 넘지 않았을까.. 모델을 아주 잘 활용한 광고였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