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감동/스토리텔링] 감동적인 메시지의 SK텔레콤의 인프라&생태계 편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감동적인 메시지

[CF/감동/스토리텔링] 감동적인 메시지의 SK텔레콤의 인프라&생태계 편 광고




SK텔레콤에서 앞서 고객자부심, 당신의 번호는 무엇입니까라는 좋은 PR 광고에 이어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의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모처럼 사람 내음 나는 것이 참 좋은 광고였습니다.


 


<SK텔레콤 인프라, 생태계 편 광고>




01 SK텔레콤의 접근


SK텔레콤에서 앞서 고객자부심이라는 이름 하에 '당신의 번호는 무엇입니까'라는 PR 광고(관련 글 보기)를 진행한 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또 새로운 PR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앞선 광고만큼의 임팩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SK텔레콤의 PR광고에서 사람 내음을 맡을 수 있었습니다.





02 SK텔레콤 인프라, 생태계 편 광고 스토리


SK텔레콤의 그 어떤 순간에도 사람을 향하는 기술, 인프라 편의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젊은 여성이 취업에 성공하여 첫 출근을 합니다. 이와 동시에 아버지의 목소리로 나레이션이 나옵니다. '희경아, 오늘은 아마도 가장 떨리는 인사를 하게 될 거다. 평소의 너답지 않게 실수도 할 거고, 두리번거리다 하루를 다 보낼지도 몰라. 하지만 희경아, 넌 결코 혼자 걸어온 게 아니야. 분명 네 손을 잡아준 사람들이 있었을거야. 앞으로의 길도 그럴 거다. 혼자 걷기보다 모두와 함께 걸을 때 더 큰 세상을 볼 수 있을 거란다.


SK텔레콤은 스타트업 및 국내외 기업들과의 개방과 협력을 통해 미래를 이끌 NEW ICT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함께 앞을 향할 때 열리는 세상, 우리는 그것을 미래라고 부릅니다. SEE YOU TOMORROW. 미래 생활의 중심, SK 텔레콤.




그 어떤 순간에도 사람을 향하는 기술, 인프라 편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모습들이 보여지면서 다음과 같이 나레이션이 이어집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자율주행, 인공지능, 5G, IoT 같은 첨단 기술이 중요한 것만큼 그 날의 우리에게 중요했던 건 늘 듣던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소리였을 겁니다.


SK텔레콤은 신속한 재난재해 대처를 위한 별도의 재난망을 구축하는 한편,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관리로 365일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는 어떤 순간에도 기술이 사람을 향하는 것입니다. SEE YOU TOMORROW 미래 생활의 중심, SK텔레콤.


일단 배경음악이 너무 좋고 그리고 스토리의 따뜻함이 묻어납니다. 내 이야기, 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람과 가치를 이야기하니 이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03 SK텔레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SK텔레콤 

제작사

그리고 꿈꾸다 

조감독

손석경, 이찬영, 김봉숙

배경음악(BGM)

Greg Priester의 can't take my eyes off you





이렇게 감동적이고 좋은 광고를 만든 사람들에게 칭찬과 박수를 보냅니다! 미래에 영상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제게 있어 레퍼런스로 삼고 싶은 좋은 광고였습니다 !!



ㅋㅋㅋ 2017.07.26 11:32 URL EDIT REPLY
희경아~ 느끼한 아재 목소리. 감동은 커녕 혐오감을 주는 광고.
김번개 2017.07.27 11:51 URL EDIT REPLY
이거 너무 억지스럽고 가식적이어서 거부감 들던데요.
엠씨더맥주 2017.07.30 13:22 URL EDIT REPLY
근데 희경이는 예뻤습니다♥♥
2017.08.06 15:02 URL EDIT REPLY
이런 오그라드는 조미료 들어간 선전좀. 그만 했으면.... 왜 한국인은 영화도 그렇고, 그리도 인위적인 감동을 만드려하는지... 쯪
지나가던이 2017.08.06 19:45 URL EDIT REPLY
저는 좋았는데.. 일부러 검색해서 들어왔어요. 이런 감동 있는 광고 만드는 좋은 제작자 되시길!
희경 2017.08.17 22:40 URL EDIT REPLY
헐~~광고에서 내 이름이 나와 깜 놀 ㅋㅋ
지나가던 2017.08.22 00:42 URL EDIT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