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인상적/글로벌] CJ 그룹 PR 광고 - 세계인의 일상 편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CF/인상적/글로벌] CJ 그룹 PR 광고 - 세계인의 일상 편




CJ 그룹에서 연이어 그룹 PR 광고를 제작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세계인의 일상 편은 CJ가 실질적으로 어디에 어떻게 진출하고 있는지를 간략히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CJ 그룹 광고 - 세계인의 일상 편>




01 CJ그룹의 접근




작년도부터 가장 핫한 대기업 2곳이 바로 롯데와 CJ그룹일 것입니다. 올해 롯데에서는 롯데월드타워 오픈과 함께 "함께의 가치를 키웁니다"라는 그룹 PR 광고를 시작했고 CJ도 패러다임의 편화 편에 이어 세계인의 일상 편의 광고를 연이어 공개했습니다.





02 CJ 그룹 광고 - 세계인의 일상 편 스토리


CJ 그룹 PR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CJ 지금 어디야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비고에서 산 음식을 미국 LA 가정에서 먹고 중국의 상하이 쇼핑몰에 있는 올리브 영에서 중국인들이 쇼핑하고 파리 노천카페에서 엠넷의 음악들을 즐기며 말레이시아 산곪마을에 CJ대한통운 택배가 도착합니다. 카이로의 교실안에서는 학생들이 CJ E&M 콘텐츠를 즐깁니다.


그리고 마지막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만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세계 어딜 가도 만나게 될꺼야. 문화를 만듭니다. LIVE NEW CJ. 물론 광고만큼 글롭러 시장에서 CJ의 영향력이압도적이지 않겠지만 보는 이들로 하여금 CJ의 글로벌 모습을 한껏 느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내 대기업 중에서 CJ라는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작년 CJ E&M의 TVN드라마 <혼술남녀>의 이한빛PD가 자살한 사건을 접하고 그 성장 뒤에 가혹한 노동이 있었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CJ의 그룹 PR 광고처럼 글로벌 기업이 되길 응원하지만 그만큼 직원들의 복지나 행복에도 많은 관심을 갖는 좋은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