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CF/세련/블랙은옳다] 멋지다라는 감탄 나오는 삼성전자의 투인원(태블릿&노트북)아니 올인원 디바이스 갤럭시북 광고

[CF/세련/블랙은옳다] 멋지다라는 감탄 나오는 삼성전자의

투인원(태블릿&노트북)아니 올인원 디바이스 갤럭시북 광고




블랙은 역시 옳다. 삼성전자의 투인원 갤럭시북 신제품 출시에 새로운 광고가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톤에 화면 크기의 변화 그리고 역동적인 장면들까지 멋지다라는 감탄 나오는 광고입니다.




<삼성 갤럭시북 광고>




01 삼성 갤럭시북의 접근


삼성전자에서 윈도우10 기반의 투인원의 갤럭시북을 공개했습니다. 갤럭시북은 키보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태블릿 또는 노트북 형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0인치 모델과 12인치 모델 2종류가 있으며 인텔 7세대 i5 프로세서에 메모리 4GB, 128GB / 8GB, 256GB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 투인원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무 작업에, 동영상 시청 그리고 포토샵 정도도 하면서 휴대성도 좋은. 그래서 태블릿과 노트북을 따로 사서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 버리는. 그런 고민과 니즈를 광고를 통해서 감각적으로 해결해 주었습니다.





02 삼성 갤럭시북 광고 스토리


삼성전자의 갤럭시북 광고는 30초인데 어마어마한 묘사와 장면을 보여줍니다. "놀랍고 처음이며 상식을 뛰어넘는 다재다능하고 강력하며 빠른 자유롭고 가벼우며 손쉬운 섬세하고 창의적이고 섬세하고 멋진 노트북, 태블릿, S펜 그 경계를 넘나드는 올인원 디바이스"


제품의 성능과 특징을 자세하게 설명한 것은 아니지만 각 묘사를 설명하는 장면들이 너무도 감각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목도를 높이고 등장의 긴장감을 만들기 위해 화면의 점점 넓게 펴지는 기법들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으면 빨려들어가고 '나도 정말 갖고 싶다'라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03 삼성 갤럭시북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삼성전자 

 대행사

제일기획 

 제작사

시대의시선 

 CD

권영국 





광고와 디자인 그리고 성능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역시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네요. 그리고 게임을 하거나 저처럼 영상 편집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움이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무와 휴대성, 이북, 포토샵, 동영상 시청, SNS 등의 활용이 목적이라면 분명 매력적이긴 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살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