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CF/깔끔/모델] 윰블리 윤식당 정유미의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광고 "라이트니까 괜찮아" 

[CF/깔끔/모델] 윰블리 윤식당 정유미의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광고

"라이트니까 괜찮아" 


2017년 5월 19일에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해맑은 매력을 마음껏 선보여 '윰블리'라는 애칭을 얻은 배우 정유미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의 CF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윰블리, 배우 정유미의 모카 골드 라이트 광고>





01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와 정유미


믹스 커피를 좋아하지만 아메리카노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맛을 선호하며 주르륵 쏟아지는 설탕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기존 맥심 모카골드 보다 당류를 25%를 줄인 것이 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입니다.다.


여기에 깔끔하면서 산뜻하고 깔끔하고 산뜻한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배우 '정유미'를 전속 모델로 정했습니다. 정유미는 TVN 윤식당에서 산뜻하고 예의 바리고 에너지 넘치면서 몸매도 날씬(X), 말라(O) 윰블리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요즘 대세이기 때문입니다. 또 방송에서 아이스커피도 제공하는 모습을 보였죠.





02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CF 광고 스토리


이 맥심 광고도 늘 그랬듯이 특별한 크리에이티브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델을 특성을 잘 살려 제품의 특성과 잘 연결했습니다. 배우 정유미의 똘망똘망한 눈망울, 상큼한 댄스(라기보다는 흐느적 거리지만 러블리) 그리고 해맑은 미소와 맛있어서, 깊이가 있어서, 자꾸 마시게 된다 해도, 라이트니까 괜찮아, That's all right. 이라는 메시지가 명확히 전달되었습니다.





03 배우 정유미 입덕을 위한 사진 모음


사실 30대 중반의 해맑다와 상큼하다는 표현이 잘 안 맞을 수도 있지만 그녀를 보다보면 이 단어들 밖에 생각이 나질 않는 것 같습니다. 저도 윤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지만 그동안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에서 꾸준히 활동을 해왔습니다.





동서식품에서는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와 딱 맞는 배우를 모델로 발탁해 홍보되서 좋고 정유미는 본인의 매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좋고.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서로에게 유익한, 보는 사람들도 즐거운 착한 광고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