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CF/상큼/모델] 배럴의 매력적인 두 모델, 배럴걸 NS윤지와 김재경

[CF/상큼/모델] 배럴의 매력적인 두 모델, NS윤지와 김재경



배럴에서 2017년 배럴걸로 NS윤지와 김재경을 발탁해 새로운 CF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전문 모델이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을만큼 매력적인 모습들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2017년 배럴 광고, 배럴걸 NS윤지와 김재경>




01 2017년 배럴걸의 발탁


2016년의 배럴은 소녀시대 유리와 비비안을 배럴거로 선정했었습니다. 청순하면서 조금은 가녀린 이미지였다면 2017년의 배럴걸로 발탁된 NS윤지와 김재경은 청순에 섹시를 더해 보다 파워풀해졌습니다.





02 배럴의 매력적인 두 모델, NS윤지와 김재경


이 배럴의 광고는 스토리나 설명이 딱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배럴의 2017년 신상 제품들을 입은 배럴걸 NS윤지와 레인보우의 김재경의 모습들을 최대한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이 과연 가수가 맞나 할 정도로 모델 부럽지 않은 기럭지와 몸매를 뽐내고 있습니다.


사실 모델이 워낙 화려해서 배럴의 2017년 신상품 등이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명 임팩트가 강했고 배럴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준 효과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올 여름에 래쉬가드를 구매할 때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도 좋은 효과를 발휘할 것 같습니다.





2017년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스타트를 배럴의 두 모델이 힘차게 끊었습니다. 기타 스포츠 브랜드들도 곧 광고를 시작할텐데 NS윤지와 김재경의 임팩트를 과연 깰 수 있을지 기대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