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 다이얼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다이얼 광고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서피스북2과 서피스 다이어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기존의 삼성전자나 LG전자처럼 화려하게 보여주기보다 주요 특징들을 친절한 나레이션으로 설명하는 광고였습니다.

 

 

 

 

 

 

01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북2의 접근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2 in1 노트북인 서피스북2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서피스 북2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를 채택했으며 15인치 모델에는 GTX 1060을 탑재해 고사양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성능을 자랑합니다.

 

15인치 서피스 북2의 가격은 SSD 256GB 기준으로 299만원부터 시작합니다. 13.5인치는 194만원부터, GTX 1050 GPU를 탑재한 모델은 254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참고하세요.

 

특히 서피스 다이얼이란 제품이 인상적인데요. 서피스 다이얼은 마우스와 키보드와는 다른 새로운 입력 기기입니다. 길게 누르기, 클릭, 회전 등의 3가지 동작이 가능하며 볼륨 조절, 디자인 작업 등이 가능합니다. 단독으로 구매 시 가격은 12.9만원입니다. 서피스 다이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참고하세요.

 

 

 

 

 


02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 다이얼 광고 스토리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 다이럴 광고는 크리에이티브 보다는 제품의 성능에 포커싱을 맞춰 대화면, GPU, 서피스 다이얼 등을 나레이션을 통해 친절하게 설명을 합니다.

 

놀라운 걸 소개하죠, 서피스 북2, 작업하기 좋은 대화면에, 지포스 GTX 1060Rkwl, 그리고 이건 처음일꺼요? 서피스 다이얼과 차세대 서피스 펜, 당신의 아이디어를 돋보이게 하죠. 하지만 사람들이 놀라는 건 서피스 북이 아닐거에요. 서피스 북이 열어줄 당신의 무한함 더 놀랄테니까요.

 

마이크로서피스 특유의 심플함이 잘 드러나는 광고였습니다. 특히 나레이션 목소리가 좋고 주요 특징을 있는 그대로 집중해서 보여주니까 더 인상에 남는 것 같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 다이럴 광고 >

 

 


03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북2, 서피스 다이럴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마이크로소프트

대행사

모비쟆미디어

제작사

아크아이디어컴퍼니

BGM

fly me to the moon

 

 

 

 

 


저도 서피스 북을 쓰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노트북 목적 외에는 활용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노트북과 태블릿을 각자 갖고 다니기에 불편해서 서피스 북으로 바꿨는데 막상 사용하다보니 한 쪽을 포기하게 되더군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