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 

 


쌍용자동차에서 SUV 라인업의 강화를 위해 뷰티퓰 코란도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코란도 C가 생각보다 평범해서 반응이 약했었는데 이번 뷰티풀 코란도는 디자인에 굉장히 많은 공을 들였음이 한 번에 느껴집니다.

 

 

 

 

 


01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의 접근


코란도는 쌍용자동차의 대표 브랜드로 1974년에 처음 생산되었습니다. 2세대는 1983년, 3세대는 1996년, 4세대는 2011년 코란도C, 5세대는 2017년에 뉴 스타일 코란도C로 출시되었으며 2019년 3월, 6세대로 뷰티풀 코란도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뷰티풀 코란도는 10.25인치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장착해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한 첨단 차량제어기술인 긴급제동보조(AEB), 차선 유지보조(LKA), 앞차 출발 알림(FVSA), 부주의 운전경보(DAA), 안전거리 경보(SDA) 등이 기본 장착되었습니다.

 

적재공간은 동급 최대 551L로 골프백 4개와 여행용 가방 4개를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가격은 샤이니 모델이 2216만원, 딜라이트 모델이 2543만원, 판타스틱 모델이 28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02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 스토리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는 남자 편과 여자 편으로 총 두 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남자 편에서는 아티스트 같이 생긴 남자가 뷰티쿨 코란도와 마주합니다. 나레이션으로 코란도가 얘기했지, 멋도 모르면서. 라는 말과 함께 주요 특장점인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인피니티 무드램프를 보여줍니다. 엔딩 멘트는 앞서가는 것이 멋이다라고 말합니다.

 

 

여성 편의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력적으로 생긴 여성이 역시 코란도를 마주합니다. 나레이션으로 코란도 얘기했지, 멋은 타고나는거야 라는 말과 함께 남자 편과 동일하게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인피니티 무드램프 등을 보여주고 엔딩 멘트로 앞서가는 것이 멋이다라고 말합니다.

 

일단 두 모델이 굉장히 매력적이며 배경, 카피 등이 멋있게 개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뷰티풀 코란도의 내,외부 디자인도 멋지게 만들어졌습니다. 사실 코란도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 광고를 보고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 >

 

 

 


03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쌍용자동차

 

 

 

 

 


포지션으로는 스포티지, 투싼과 같은 준중형 SUV에 속하는데 경쟁 차종 대비 경쟁력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실내 디자인과 외부 모습도 제법 매력적입니다. 준중형 SUV를 고민중이셨던 분들에게는 고려 모델이 될 것 같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