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강아지)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동영상 광고마케팅/ 감동적인 메시지
반려견(강아지)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 박스 광고 

 


반려견을 위한 간식, 장난감 선물상자인 베이컨박스에서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기 위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강아지가 주인을 반기는 이유에 대한 주제가 흥미로웠으며 감성을 잔잔히 터치하는 좋은 광고였습니다.

 

 

 

 

 

 



01 베이컨박스의 접근


대한민국 인구수가 5,000만명 정도 되는데 반려동물의 인구가 무려 1,000만명이라고 합니다. 즉 5명 중에 1명이 반려동물을 키운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을 위한 음식과 굿즈 시장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베이컨박스는 행동 기반 장난감 세트, 입맛 맞춤까지 가능한 간식 세트, 번려견 용품 등 매달 다양한 구성품으로 정기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격은 매월 결제 시 32,400원(배송료 2,500원 별도), 6개월 결제 시 29,900원에 무료배송입니다.

 

 

 

 

 


02 반려견(강아지)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광고 스토리


반려견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어락이 열리는 소리와 함께 저 멀리서 강아지가 미친듯이 달려옵니다. 이어 자막으로 ‘강아지가 매번 며칠 만에 본 것처럼 반기는 이유’라고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이어 반려견의 시간과 사람의 시간의 흐름을 교차적으로 보여줍니다. 강아지의 시간은 빨리 흘러가는 반면, 사람의 시간은 천천히 흘러갑니다. 이어 사랑믜 4시간이 강아지에겐 24시간이라며 강아지가 매번 반기는 이유라고 설명합니다.

 

마지막에는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더 맘껏 놀고 더 많이 웃고 더 행복할 수 있기를, 이런 마음으로 베이컨박스는 만들어졌습니다. 매월 정기 배송되는 반려견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개 같이 놀자.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유발하고 베이컨박스가 어떤 상품인지를 명확히 보여주는 광고였습니다. 왜 강아지는 슈퍼에만 잠시 갔다와도 미친듯이 반기는지 궁금했었는데 이 광고를 보고 알게 되었네요. 자연스럽게 강아지와 더 잘 놀아줘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 반려견(강아지)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광고>

 

 


03 반려견(강아지)을 위한 선물상자, 베이컨박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베이컨

대행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제작사

얼리하이

 

 

 

 

 


헌 달에 29,900원이라는 가격으로 반려동물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그닥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장난감과 간식도 있으니. 반려동물을 아끼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