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광고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광고  

 


멕사카나에서 치토스 치킨 2탄인 콘스프맛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반전 포인트의 아이디어가 좋았으며 시즐감도 잘 표현된 광고였습니다. 치토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혹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01 멕시카나의 접근


치킨 프랜차이즈인 멕시카나에서 2019년 2월에 롯데제과와 협업을 통해 치토스 치킨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앞서 치토스 치킨은 매콤달콤한 맛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콘스프맛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의 가격은 18,000원이며 순살로 변경할 시에는 19,000원입니다.

 

 

 

 

 


02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광고 스토리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때 자막으로 ‘가장 맛있는 쪽은 어디?’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이어 손가락이라며 사람들이 손에 묻는 소스를 빨아먹는 모습들이 보여집니다.

 

바삭한 치킨을 씹었을 때의 리를 극적으로 표현해서 먹고 싶은 니즈를 자극했고 반전으로 광고에 집중하게 한 포인트 그리고 치토스의 유행어를 살린 점도 좋았습니다. 영상에 실제 캐릭터도 등장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광고 >

 

 

 

03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멕시카나치킨

대행사

대홍기획

제작사

테레비필름

 

 

 

 

 


어릴 때 치토스를 정말 즐겨먹었었는데 치토스 맛이 가미된 치킨이라..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치킨의 경우 간혹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데 치토스 맛을 볼 수 있는 치킨이니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지 않을까 싶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