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

 

 


리얼클래스의 대표 강사인 타일러를 활용해 학습 서비스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교육 서비스 광고 같지 않은 광고지만 타일러 임팩트가 강하네요.

 

 

< 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

 

 

01 타일러 리얼클래스의 접근


퀄슨에서는 2017년 12월 콘텐츠 시청과 인터넷 강의가 결합된 학습 서비스 리얼 클래스를 출시했습니다. 리얼클래스는 콘텐츠의 풀 에피소드를 서비스에 도입하고 중요 표현을 강사들의 설명으로 익히고 셀프 트레이닝을 하는 학습 서비스입니다.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위 베어 베어스’, ‘어드벤쳐타임’등이 있으며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활약한 타일러 리쉬를 포함한 유명 강사진으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2 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 스토리


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른 숲 속을 타일러가 천천히 거닐며 다음과 같이 나레이션이 나옵니다. ‘바람도, 사람도 자연스러운 게 좋다. 영어도 마찬가지. 타일러에게 배우는 자연스러운 원어민 영어 리얼 클래스’

 

학습 서비스 같지 않은 광고가 리얼클래스가 추구하는 다른 방향의 접근을 보여주는 광고였습니다. 차라리 예전에 SKT 광고나 유한킴벌리 광고를 명확히 패러디해도 좋지 않았을까 생각드네요!

 

 

 

 

03 타일러 리얼클래스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퀄슨 

제작사

오브젝티브엑스 

모델

타일러 

 

 

 


콘텐츠로 배우는 영어 학습 서비스들이 그동안 많았는데 성공하거나 오래 지속된 경우가 없습니다. 하지만 영어 강사가 직접 설명해주니 많은 강점은 있고 도움이 될 것 같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