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인덕션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인덕션 광고


 

해피콜에서 X2 싱크릴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발탁하여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크리미널마인드 패러디의 제품 연결이 제법 재미있네요!

 

 

< 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인덕션  광고 >

 


01 해피콜의 접근


주방용품 가전기업인 해피콜에서는 2018년 8월 그릴 램프와 인덕션을 결합한 신개념의 X2 싱크릴을 출시했습니다. X2 싱크릴의 위쪽은 광파 그릴 램프, 아래쪽은 인덕션 레인지로 동시 가열이 되어 속까지 빠르게 익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힘든 스테이크를 육즙과 풍미를 살려 구울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조리 시에 그릴 램프를 들어 올리거나 숙이고 높낮이를 조정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총 10단계에 걸쳐 온도 조절하는 마이크로 테이스티 컨트롤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조리 음식도 파스타, 그라탕, 브라운, 쿠키, 건조 과일 디저트 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정가 289,000원이네요.

 

 

 

 

02 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인덕션 광고 스토리


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니엘헤니가 미국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역할을 맡고 있는 인터폴을 코스프레를 누군가를 취조하듯이 head down을 외칩니다. 그러자 해피콜 x2 싱크릴의 윗 부분은 고개를 숙이고 ‘그릴램프를 숙여서 위 아래 동시에 맛있게’라고 자막을 보여줍니다. 이어 다시 다니엘 헤니가 head up을 외치자 다시 그릴램프가 올라가더니 ‘그릴램프를 들어올려 인덕션으로도 쓸 수 있게’라는 자막으로 기능을 설명합니다.

 

사실 크리미널마인드가 대중적인 드라마가 아니라 다니엘 헤니가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 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음악이나 복장 그리고 연기 등이 충분히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이를 제품의 기능과 연결 지은 아이디어가 참 좋은 광고였습니다. 광고를 본 사람들은 그릴램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충분히 인지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03 해피콜 X2 싱크릴 x 다니엘헤니 인덕션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해피콜 

대행사

슬레이트앤에어 

제작사

에그앤프로덕션 

모델

다니엘 헤니 

 

 

 


일반 인덕션과 그릴램프 두 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 제법 매력이 있네요. 다만 브랜드 파워가 약한에 지속적으로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다양한 광고로 다가간다면 인지도도 많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고기왕 2018.09.06 13:26 신고 URL EDIT REPLY
CJ오쇼핑 출시를 8월에 한다고 봤는데 지금은 흔적도 없이 판매하는곳도 없네요 해피콜 홈페이지도 그렇고 씽크릴제품 무슨 문제있었나요?
★라쿤★ | 2018.09.06 13:27 신고 URL EDIT
http://www.happycallmall.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83662&xcode=001&mcode=005&scode=&type=X&sort=regdate&cur_code=001005&GfDT=bmZ3UQ%3D%3D

여기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