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 헛개수 광고 – 자신감이 인상적!

■ 동영상 광고마케팅/└ 놀랍고 인상적인
히비스커스 헛개수 광고 – 자신감이 인상적!


 

 

히비스커스 헛개수에서 홍보를 위한 광고를 공개헀는데 도발적인 영상과 자막 그리고 나레이션이 제법 인상적입니다. 제품의 자신감이 돋보였습니다.

 

 

<히비스커스 헛개수 광고>

 

 

01 히비스커스 헛개수의 접근


CJ헬스케어에서는 2018년 5월, 여성소비자를 위한 헛개수인 히비스커스 헛개수를 출시했습니다. 히비스커스 꽃은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꽃으로 여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와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지난 7월에는 머리 끈을 달아 놓은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했을 정도로 여성 타겟팅을 강화하면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02 히비스커스 헛개수 광고 스토리


히비스커스의 헛개수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문틈 사이로 매서운 눈빛의 여자가 쳐다보더니 닫아버립니다. 그리곤 자막으로 ‘넌 못 들어오세요’라는 강력한 문구를 보여줍니다. 그리곤 ‘지방들이 누굴넘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히비스커스 헛개수 제품을 보여줍니다.

 

부제로는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블렌딩 티라고 표현했습니다. 엔딩에는 히비스커스 헛개수 모델인 손태영이 우아한 자태로 한 잔을 마시며 도도하게 카메라를 응시합니다.

 

도발적인 콘셉트와 궁금증을 유발하는 자막과 카피 등이 자신감 넘치고 인상적입니다. 여성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세대를 조금은 반영하지도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03 히비스커스 헛개수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cj헬스케어 

대행사

키스톤마케팅컴퍼니 

제작사

생각을 걷다 스티브 

 

 

 

 

앞부분을 보았을 때는 여성들의 음료니까 남성들은 쳐다보지 말라는 것으로 이해했는데 혼선을 줄이기 위해 ‘지방들이 누굴넘봐’라는 자막을 넣었습니다. 여성들을 위한 음료지만 과연 여성들이 선택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x 2018.09.22 17:19 URL EDIT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x 2018.09.22 20:37 URL EDIT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