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

 


프링글스에서 또띠아라는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봉태규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리턴>에서 보여준 악역을 떠올리며 보니 더욱 더 재미있는 광고였습니다.

 

 

<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

 


01 프링글스 또띠아의 접근

 

프링글스에서는 2018년 7월,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하고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SBS 드라마 <리턴>에서 맛깔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준 봉태규를 모델로 발탁하여 드라마 콘셉트와 유사한 느낌으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 스토리

 

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봉태규가 악랄한 표정으로 ‘진짜 옥수수 한 번 털어볼까? 이 또띠아’ 라며 화제를 던집니다. 프링글스 또띠아를 한 번 맛보더니 마트에서 프링글스 또띠아를 털고 커다란 옥수를 이마로 내리칩니다. 그리고 사정 없이 먹고 또 먹습니다. 마지막에는 ‘맥주랑 딱이야, 이 또띠아’라며 TPO를 강조합니다.

 

SBS 드라마를 본 사람이라면 캐릭터와 연결되어 더 인상 깊게 다가왔을 것입낟.  꼭 보지 않았더라도 반전 요소와 재미 요소들에 프링글스에서 또띠아라는 제품이 나왔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어떤 맛인지를 연상케 하는 한 컷 정도 나왔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03 프링글스 또띠아 x 봉태규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농심켈로그 

대행사

 CJ E&M

제작사

소년

모델 

 봉태규

 

 

 


프링글스를 즐겨 찾진 않지만 그래도 빨간색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한 번 먹어볼 의향은 있네요!

 

수지 2018.08.30 21:42 신고 URL EDIT REPLY
리턴 캐릭터 봉태규 광고 재치있고 너무 재밌습니다. 만점짜리 광고.
봉태규 팬이 되었음.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