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슬림핏 ‘FIT SO GOOD’ x 설현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슬림핏 ‘FIT SO GOOD’ x 설현 광고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2018년 새로운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모델이었던 설현과 재계약을 하면서 또 한 번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x설현 광고>



01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접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2016년 출시 이후 네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손톱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0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며 네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AOA의 설현을 모델로 발탁하여 감각적이면서도 모델과 제품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는 광고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었습니다. ( 이전 글 : http://marketing.rakooon.com/130 ) 2018년에도 설현과 재계약을 하고 슬림핏(SLIM FIT)이라는 신제품도 출시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02 데싱디바 매직프레스x설현 광고 스토리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x 설현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현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나레이션을 통해 전달합니다.


그거 알아? 더 가볍게, 더 자연스럽게 완전 새로워졌어. 너무너무 편안해. 진짜 내 손톱 같아. 바른 듯 더 얇아진 슬림핏, 기분이 완전 FIT SO GOOD, 기분 좋은 얘기는 네일해요.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얇아진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여기서 FIT SO GOOD이라는 메시지를 훌륭하게 뽑아냈습니다. 여기에 가벼움, 편안함이라는 톤앤매너를 표정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동일하게 가져가 메시지가 훌륭하게 전달되었습니다.





03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x 설현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제이씨코리아 

대행사

포스트비쥬얼 

제작사

우라늄238 

모델

설현  





제품의 USP를 명확히 전달한 캐치프레이즈의 개발부터 간단하면서도 명료한 스토리 전개 그리고 메시지와 연관된 톤앤매너의 유지, 줌인아웃을 통한 제품의 노출까지 모두가 잘 어울어진 좋은 광고였습니다. 굿굿!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