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대세, 상쾌환 혜리&정대세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웃기고 재미있는
  숙취해소 대세, 상쾌환 혜리&정대세 광고

 

 

2018년 상쾌환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모델인 혜리가 중심이긴 하지만 예능 대세인 정대세를 깜짝 활용해 재미있게 구성했습니다. 

 

 

<상쾌환 x 혜리&정대세 광고>

 

 

01 상쾌환의 접근


상쾌환은 2013년에 출시한 후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하면서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바탕에는 혜리의 하드캐리가 있었습니다. 2015년도에 모델로 발탁되어 2018년까지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 표지에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숙취에서 빨리 빠져나와야 하는 직장인들을 주 타겟으로 혜리의 매력을 어필했다면 작년부터는 20대들이 즐겨 소비하는 콘텐츠 유형으로 제작하였고 올해에도 유머 코드를 활용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상쾌환 x 혜리&정대세 광고 스토리


상쾌환 x 혜리&정대세 광고는 총 3개의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혜리가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자리에서 ‘요즘엔 루프탑이 대세지!’ / 친구들과 레스토랑에서 ‘요즘엔 피맥이 대세지!’ / 마지막에는 ‘요즘 숙취해소엔 상쾌환이 대세지!’ 라고 이야기합니다.

 

평범한 스토리지만 혜리가 ‘대세’라고 말할 때마다 혜리가 축구 선수 정대세로 변하는 유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혜리의 비중이 약해졌지만 다소 상쾌환=혜리 라는 광고 피로감을 잠시 지워준 것은 좋은 변화로 보여집니다.

 

 

 

 

 

03 상쾌환 x 혜리&정대세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삼양사 

대행사

대홍기획 

모델

걸스데이 혜리, 정대세 

 

 

 

 


혜리에 대한 팬심이자, 숙취에서 벗어나고 싶은 간절함으로 술을 마시는 날이면 습관적으로 상쾌환을 찾고 있습니다. 실제 효과가 있는건지, 심리적인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먹는 것이 조금은 나은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색다른 혜리의 모습을 상쾌환에서 볼 수 있길!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