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감동적인 메시지

 현대자동차그룹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한 소녀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좋은 활동들을 알 수 있는 광고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



01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의 접근


현대자동차그룹에서는 2016년부터 교통안전 전문기관인 안실련과 함께 어린이 통학사고 제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학부모 및 보육기관으로부터 어린이 통학버스 지원 시청을 받아 선정한 보육기관에 통학차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02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 스토리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이 집을 다니고 있는 한 소녀가 못 말리는 3총사가 있다며 소개를 시작합니다. 물건을 다 부셔버리는 병구, 하루 종일 먹는 정훈, 장난꾸러기 민철. 이어 이 못 말리는 3총사가 사고를 당할 뻔한 아찔한 사례들이 보여집니다.


이어 이를 대비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제공하는 통학버스의 전방안전 확인 시스템, 탑승/벨트 착용 확인 시스템, 어라운드뷰/후방보행자 경보시스템, 문끼임 방지 시스템 등의 유용한 기술들이 소개가 됩니다.


단순한 PR 영상으로 만들어질 수 있었는데 어린 소녀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사회적 활동과 기술을 직간접적으로 부드럽게 잘 표현한 좋은 캠페인 광고였습니다.





03 현대자동차 어린이 통학 사고 제로 캠페인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현대자동차그룹 

대행사

2grey 

제작사

써티세븐스디그리 





물론 현대자동차가 못하는 점도 있지만 그래도 분명 좋은 활동들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만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런 활동들을 보다 부드럽게 표현한 것은 좋은 아이디어였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