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마시멜로우 에디션 x 모델 정여원,채지안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마시멜로우 에디션 x 모델 정여원,채지안 광고>



SK텔레콤에서는 누구 미니 마시멜로우 에디션 출시에 따라 정여원,채지안 등의 산뜻한 모델을 활용해 깔끔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마시멜로우 에디션 x 모델  정여원, 채지안 광고>



01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의 접근


SK텔레콤에서는 20169월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NUGU)를 출시했습니다. 누구는 단순한 스피커가 아니라 멜론, 일정, 알람, 날씨, 길안내, IoT 제어 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기존의 제품은 약 14.9만원의 고가 제품이었지만 이번에 출시된 누구 미니(NUGU mini)49,900원으로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아마 인공지능이 보편화 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10대들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02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마시멜로우 에디션 광고 스토리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광고는 총 3편으로 각각의 색상을 강조하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시멜로우 편에서는 누구 미니의 날씨 기능을 통해 순수함을 보여주고 마시멜로우 민트 편에서는 유머 기능을 활용하여 상큼함을 보여주었으며 마시멜로우 바이올렛 편에서는 음악 재생 기능을 통해 우아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토리가 임팩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품의 컬러와 어울리는 모델을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데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03 SK텔레콤 누구 미니(mini) x 정여원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SK텔레콤 

대행사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제작사

스페셜케미스트리 

모델

정여원, 채지안 





직 인공지능이라 말하기에는 초급 단계에 불과하지만 분명 미래 사회의 큰 변화를 줄 것이라 기대가 큽니다. 10대 여자 중고등학생들에게 제법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