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라이브 볼륨 x 이하늬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비너스 라이브 볼륨 x 이하늬 광고

 

 

비너스에서는 모델 이하늬를 활용하여 2018년 봄 신상품으로 라이브 볼륨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볼륨에 특화된 USP를 명확히 보여주는 광고였습니다.

 

 

<비너스 라이브 볼륨 x 이하늬 광고>

 

 

01 비너스의 접근

 

성 속옷에 잘알못이지만 국내 대표 여성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비너스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비비안은 하지원을 모델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 비너스는 이하늬를 모델로 볼륨을 강조하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비너스에서는 2018년 봄을 맞이하여 특수 공법으로 제작한 라이브 와이어를 사용한 라이브볼륨이라는 브라를 출시했습니다.

 

 

 

 

02 비너스 라이브 볼륨x이하늬 광고 스토리

 

비너스 라이브 볼륨x이하늬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살아있다는 걸 느낄 때 여자는 아름답다라는 자막과 함께 이하늬가 문을 열고 파티장에 들어갑니다. 순간 정적이 흐르고 멈추며 이하늬가 우아한 자태로 걸어다닙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볼륨, 비너스 라이브 볼륨이라는 USP를 설명합니다.

 

그동안 보아왔던 비너스만의 고급스럽고 볼륨감 있는 톤앤매너를 그대로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그 어느 광고보다 볼륨을 강조하고 볼륨이 살아있다, 볼륨으로 살아간다 등의 이중적 의미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만, 볼륨이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변하느냐는 의견들도 있지만 대다수가 가진 볼륨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정도로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03 비너스 라이브 볼륨x이하늬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신영와코루 

대행사

BBDO 코리아 

제작사

이본부 

모델

이하늬 

 

 

 

 

 

봄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의 USP를 명확히 인지시킨 광고였습니다. 이하늬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비너스의 콘셉트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