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 - 모델이 하드캐리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 - 모델이 하드캐리

 

 

블랙야크에서 브리티시 골프웨어인 힐크릭을 국내 런칭하면서 한예를 모델로 발탁한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이 감각적으로 하드캐리한 좋은 광고였습니다.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

 

 


01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의 접근


블랙야크에서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인 힐크릭을 2018년 3월 12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브랜드 런칭을 시작했습니다. 블랙야크의 창립 45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힐크릭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트렌디한 패션스타일과 프리미엄의 기능을 강조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가져갔습니다.

 

1960년대 런던의 네오 클래식을 모티브로 한 오리지널 라인, 1960년대 카나비 스트리트 유행 스타일을 재해석한 카나비 라인, 활동에 최적화된 절개와 몸의 곡선 라인을 활용해 기능성에 초첨을 둔 모션 라인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하여 이를 표현하여 3040 골프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설정했습니다.

 

 

 

 

02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 스토리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예슬이 힐크릭 매장에서 다양한 옷과 액세서리 등을 들고 모델답게 다양한 포즈를 취합니다. 골프채를 들고 음악에 심취해 몸을 흔들기도 하고 필드에서는 귀여운 댄스(?)를 추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막으로 화려한 루틴의 시작 힐크릭이라는 키 메시지를 자막을 통해 보여주고 마지막에는 그라운드에서 멋지게 헛스윙하는 한예슬의 부끄러운 표정과 IT’S BRITH GOLF WEAR  HEAL CREEK 이라는 자막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한예슬의 외모와 몸매가 여전히 아름답다는 것을 재인지 할 수 있었고 어찌보면 요즘 젊은 층들을 사로잡는 와이드앵글과 가스텔바작에 비해서는 조금 옛날스럽지만 이를 한예슬이 감각적으로 살려준 좋은 광고였습니다.

 

 

 

 

03 블랙야크 골프웨어 힐크릭 x 한예슬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블랙야크 

제작사

원더보이즈필름 

모델

한예슬 

 

 

 


확실히 영국 골프웨어 브랜드여서일까 스타일들이 진중한 편인 것 같습니다. 3040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이고 저도 그에 속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와이드앵글이나 가스텔바작 쪽이 더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중후하면서도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원했던 3040에게는 분명 수요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