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x 강소라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x 강소라 광고

 

 


삼천리자전거에서는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자전거도로에 주행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출시와 함께 강소라를 모델로 활용한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전기자전거가 어떤 것인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를 영상 효과를 활용해 깔끔하게 보여준 좋은 광고였습니다.


 

 

<삼천리자전거 팬텀 제로 광고>

 

 


01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의 접근


2017년 3월 22일부터 일반 자전거도로에서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정된 ‘자전기용 활성화에 관한 법’과 ‘도로교통법’이 시행됩니다. 글로벌 전기자전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했는데 비해 내수시장은 규제 등으로 인해 막혀있다가 이번 법 시행을 계기로 도약 준비를 마쳤습니다.(전기자전거는 최고 속도 25km/h 미만이며 전체 충령은 30kg 미만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

 

이에 따라 국내 자전거 대표 기업인 삼천리자전거에서는 파스 전용 전기자전거 팬텀 2종을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99만원에서 232만원 정도입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모델 강소라를 활용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02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광고 스토리


삼천리자전거 팬텀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소라가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를 타고 거리를 활보합니다. 이 때 갑자기 주변의 모든 것들이 멈추지만 강소라는 여유 있게 전기자전거를 탑니다.

 

강소라의 나레이션을 통해 전기가 밀어주니까 언덕길도 가볍게, 멀리가도 힘들지 않으니까, 라이딩 부담 제로, 팬텀 제로라며 USP와 제품을 소개합니다.  상큼한 배경 음악과 주변의 모든 것을 멈춘 효과를 통해 모델과 자전거를 더 부각시킨 좋은 광고였습니다.

 

 

 

 

03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팬텀 광고를 만든 사람들

 

광고주

 삼천리자전거

모델

강소라 

CD

이환석 

 

 

 

 

이미 자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분한 니즈가 있고 가격저항선도 10~20만원이 아니라 적게는 30~50만원 많게는 100만원까지로 높아진데다 도로교통법의 개정으로 쉽게 타고 다닐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전기자전거의 수요는 점차 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먼지가 쌓이고 있는 제 자전거가 초라해지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