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신선/스타] 위산 프로젝트에 이서진을 활용한 불가리스 위쎈 광고

■ 동영상 광고마케팅/└ 신선하고 자극적

[CF/신선/스타] 위산 프로젝트에

이서진을 활용한 불가리스 위쎈 광고




불가리스에서 위쎈이라는 새로운 위 음료를 출시하면서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패러다임을 바꾸는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남다른 크리에이티브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 명료한 광고였습니다.



<불가리스 위쎈 x 이서진 광고>




01 불가리스 위쎈의 접근


불가리스에서는 녹십자웰빙과 공동개발하여 새로운 음료인 불가리스 위산 프로젝트인 위쎈을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제품들이 헬리코박터에 강하다는 것을 강조했다면 이 위쎈은 위산에도 강한 유산균 음료입니다. 뿐만 아니라 위세라라는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데 역류성 식도염치료 및 예방, 소화성궤양치료, 위장관 운동장애치료 등에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기존의 위 음료보다 무언가 더 강력해진 듯 합니다. 이런 강점을 건강하고 강해보이는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을 더 살렸습니다.





02 불가리스 위쎈 광고 스토리


불가리스 웨씬 광고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서진이 멋있게 앉아 이야기 합니다. '헬리코박터만 막는다고 위가 세질까? 위산은? 위산으로부터 위보호가 중요합니다. 헬리코박터에 쎄다, 위산 프로젝트로 더 쎄다'라며 제품의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를 간단 명료하게 보여줍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다 위,장의 불편함들을 갖고 있습니다.  헬리코박터 뿐만 아니라 위산도 보호한다는 메시지는 분명 그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이자 관심을 얻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한국야쿠르트의 윌을 즐겨 먹었는데 이 위쎈은 어떨지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2017.06.27 19:43 신고 URL EDIT REPLY
오늘 마셔봤는데 먼가 약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효과가 좋네요 안없어지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음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